top of page

RPA/Digital Workforce 전문 블로그

최종 수정일: 2019년 4월 10일




안녕하세요? UBCNS에 류승범 대표컨설턴트 입니다.

저희는 CRM 1세대로서 2000년부터 지금까지 우리나라 CRM/CEM 성공을 위해 유수한 기업들의 성공을 도왔으며, 많은 노하우와 경험을 쌓아 온 바 있습니다.


2016년도 다보스 포럼에서 '4차산업혁명'이라는 새로운 개념을 발표하면서, 우리 기업들은 새로운 시대에 대한 두렴움과 기대감을 가지고 새로운 시대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저희 회사도 시대에 부응하기 위해 4차산업혁명 시대를 준비할 수 있는 새로운 "Digital Transformation" 방법론을 정립하였고, 이를 기반으로 교육/액션러닝/컨설팅/시스템 구축/변화관리/매니지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Digital Transformation 은 1)Digital Business Model 2)Digital Operation Model 3)Digital Technology 파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희 회사는 DT 기술 중에서 기업에 가장 필요한 솔루션인 RPA /Digital Workforce를 전략적으로 선정하고, 이와관련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RPA(Robotic Process Automation)란? 최소한의 인력으로 프로세스나 절차를 수행하는 자동화 솔루션으로, 최근에 기업의 비용절감 및 업무효율성 제고를 위해 제일 확실한 Hot 한 기술입니다.

RPA는 단순 반복업무 자동화 수준에서 시작했지만, 비정형데이터 처리를 위한 Cognitive RPA, 사람처럼 인식하고 생각하며 학습하는 AI 로봇으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이제 RPA는 단순히 Task Level 자동화 수준을 넘어, 4차산업혁명 시대에 새로운 Digital Worker를 채용한다는 개념에서 접근해야 합니다.


앞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RPA/Digital workforce 파워 블로그로 성장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를 요청드립니다.^^

조회수 3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